티스토리 뷰

 

Neo Network Technology Windows Service Program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케X그리드라는 업체에서 제작한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입니다. NAT Service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일부 웹하드를 이용할 때 제대로된 고지 없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게 됩니다. 

다만 컴퓨터의 성능을 눈에 띄게 낮추는 나쁜 프로그램이라서, 발견하셨다면 즉시 삭제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Neo Network Technology Windows Service Program 삭제

 

 

검색란에 appwiz.cpl이라고 쳐서 선택하여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실행하여 줍니다.

 

그리고는 n을 눌러서 NAT Service를 찾아 줍니다. 그리고 더블클릭하여 삭제를 진행 합니다.

 

 

 

정말로 Neo Network Technology Windows Service Program 와(과) 구성 요소들을 완전히 제거하시겠습니까? 라고 뜨면 예를 눌러줍니다. 그러고 나면 제거가 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냑 프로그램 목록에서 NAT Service를 찾을 수 없다면, 원도우 탐색리를 열어 C:\Program Files(x86)\NAT Service 폴더에 있는 unins000.exe 실행하여 삭제 해주면 됩니다.

 

 

 

 

Neo Network Technology Windows Service Program 재설치 방지 방법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면 NAT Service가 자동으로 설치 또는 재설치 되는 것을 방지시킬 수 있습니다.

일단 아래의 압축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줍니다.

 

NAT Service.zip
0.00MB

 

 

그리고는 압축을 풀어줍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natsvc.exe, unins000.dat, unins000.exe, upscx.exe 파일 4개가 나오게 됩니다. 이 4개의 파일은 NAT Service의 구성파일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가짜 파일입니다. 이 파일을 NAT Service가 설치되어 있는 폴더에 넣어주면, 웹하드를 이용 시 NAT Service가 설치된 것으로 인식이 되어 NAT Service가 설치 되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는 4개의 파일을 마우스로 드래그 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복사를 눌러줍니다.

 

 

 

 

 

이미 지우셔서 없다면 해당경로의 폴더를 만들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먼저 C:\Program Files(x86) 위치로 가셔서 새폴더를 만들어 줍니다. 만약 NAT Service가 있다면 해당 폴더로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는 NAT Service 폴더 안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붙여넣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그러면 해당 폴더에 파일이 복사 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 놓으신다면, 재설치을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Neo Network Technology Windows Service Program의 정체와 삭제 방법에 대해서 정리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