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팟이 처음 나왔을때 콩나물시루 같다며, 비아냥거렸는데 요즘은 에어팟이 없는 유선 이어폰을 쓰는게 더 어색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페어링만 한번 시켜 놓으면 언제 어디서든 바로 꺼내서 귀에 끼면 연결되니 다시 유선 이어폰으로 돌아가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배터리 교체만 가능하게 해줬다면 참 좋았을텐데)

 

 

그런데 잘되던 페어링이 오류가 나게 되면, 계속 연결이 안되는 상태가 됩니다. 이렇게 에어팟 페어링 오류에 할 수 있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팟 페어링 오류 간단 해결방법

 

먼저 아이폰에서 설정-블루투스로 갑니다.

 

 

그리고는 등록된 AirPods에서 파란색 i를 눌러줍니다.

 

 

 

이 기기 지우기를 선택하여 기기를 지워줍니다.

 

 

 

그리고는 에어팟 케이스 뚜껑을 열면 아이폰에 사용자의 AirPods이 아님이라고 뜨고 연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는 에어팟 케이스 뒷면에 있는 버튼을 5초 가량 눌러줍니다. 버튼을 눌러주게되면 초기화가 진행되며, 에어팟이 리셋되면서  정상적으로 아이폰과 페어링되게 됩니다

 

 

 

 

 

 

에어팟 페어링 오류 간단해결 방법2

 

만약에 위에 방법으로 안되는 경우, 이 방법을 진행해보시도록 하세요. 모든 네트워크 설정을 초기화하는 방법으로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던 와이파이 정보(비밀번호 포함)이 사라지게 되니, 이점 유의하시고 그래도 진행하고 싶다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설정- 일반으로 들어갑니다.

 

 

 

 

아래로 쭉 스크로을 내려서, 재설정을 선택하여 줍니다.

 

 

 

 

 

그리고는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선택하여줍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폰이 재부팅되고 네트워크 설정이 초기화됩니다. 그런뒤에 첫번째 방법으로 기기를 다시 등록하여 주시면 대부분해결되게 됩니다.

 

에어팟 3세대 최저가 정보

 

에어팟 프로 2세대 최저가 정보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