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아이디는 아이폰이나 맥북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애플 계정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앱스토어를 이용하거나 아이클라우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애플 계정은 필수이기 때문이죠. 가끔 아이디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아이디를 찾는 방법을 쉽게 알려드립니다.

 

 

 

 

애플 아이디 찾기

 

먼저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https://www.apple.com/kr/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우측 상단 맨 오른쪽에 보면 쇼핑백 모양이 버튼을 눌러 주고, 아래에서 로그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로그인 페이지가 나오면,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를 선택 합니다.

 

 

그리고는 Apple ID를 잊어버린 경우 아이디 찾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그리고 성,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계속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나의 Apple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애플 계정 비빌번호 찾기

 

이어서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로그인 창에서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를 선택합니다.

 

 

 

아이디를 입력 후 계속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방법을 선택하라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메일 받기나, 보안 질문에 답하기 두가지로 비밀번호을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받기를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누른 경우는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오고, 메일 내에 Reset now 버튼을 눌러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면 됩니다.

 

 

 

보안 질문에 답하기를 선택하면, 본인의 생년월일을 입력 하고, 본인이 직접 입력한 보안 질문에 대한 답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보안 질문에 맞게 답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암호 재설정 페이지가 나오면, 새로 암호를 설정하고 암호 재설정을 눌러주시면 비밀번호가 바뀝니다. 그리고 나서 새로 바꾸신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