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정보 | 금리 | 자격조건 | 대출 | 한도

SBI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 중에 하나인 스피드론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 자격조건, 대출, 한도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신청 후 바로 입금까지 쉽고 빠른 신용대출로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한 상품 입니다.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도 스피드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약간 금리가 높다고 볼 수도 있지만 소액대출 특성 상 한도가 적기 때문에 실제 부담하는 이자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또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금리 이자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금리 이자는 연 14.9% ~ 19.9% 이며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이란 고객의 신용상태가 개선된 경우 증빙서류 등을 카드사에 제출하여 대출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직장의 변동, 개인신용평점 상승, 승진, 소득증가, 재산증가)에는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연제이율은 약정이율에 연 3%가 가산되며 법정최고금리 연 20%이내입니다.

     

    SBI저축은행 자격조건

    해당 상품은 대출을 신청할 때 별도로 직업여부나 소득여부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나이조건과 요구하는 개인 신용평점만 만족하면 sbi 스피드론 부결이 되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나이 조건은 만 20세 이상을 만족해야 하며, 개인신용평점은 나이스 기준 350점 이상을 만족하면 됩니다. 개인 신용평점이 어느정도 수준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등급으로 따지자면 10등급에 준하는 수준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한도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한도는 100 만원 ~ 500 만원이며 연소득,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최대 36개월입니다.

    대출 한도는 100 만원 ~ 500 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36개월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상환방식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및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합니다.

    기간은 대출금액이 350만원 이하이면 12개월/24개월, 대출금액이 400만원 이상이면 12개월/24개월/36/개월입니다. 이자납입은 매 1개월 단위로 후취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중도상환 수수료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의 중도상환 수수료는 최대 2% 내이며 2년 경과시 없습니다.

    인지세는 대출거래 계약 체결시 대출금액에 따라 납부하는 세금으로 7만원(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 또는 15만원(대출금액 1억원 초과)이 발생하며, 이 중고객은 50%를 부담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2% (단, 최대 24개월까지만 부과) 인지세는 5천만원 초과시 7만원 (고객50%부담) 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상담 정보

    SBI저축은행 중금리 대출에 대해 상담받아보시려면 고객센터 1566-2210로 전화하시면 됩니다.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평일 09:00~18:00 에 전화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전화하시려는 분들은 국가번호 82를 누르신 후 2-2015-6250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1566-2210이며, 평일은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해외에서 전화 시 +82-2-2015-6250입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자격조건 및 이자금리 총정리

    카카오뱅크 대출 자격조건 및 이자금리 총정리 카카오뱅크 대출 자격조건 및 이자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전세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신용대출, 전월세보증

    wonjc.tistory.com

     

    케이뱅크 대출 자격조건 및 이자금리 총정리

    케이뱅크 대출 자격조건 및 이자금리 총정리 케이뱅크 대출 자격조건 및 이자금리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전세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신용대출플러스, 사장

    wonjc.tistory.com

     

    2023년 특례 보금자리론 금리 및 총정리 (DSR, LTV)

    2023년 특례 보금자리론 금리 및 총정리 (DSR, LTV) 2023년 특례 보금자리론 금리 및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2023년 1년간 한시적으로 현행 보금자리론에 일반형 안심전환대출과 적격대출을 통

    wonjc.tistory.com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