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eraport handler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니며,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위즈베라에서 개발한 보안 통합 설치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이 자체는 보안 프로그램은 아니며, 보안 프로그램들을 편리하게 설치하고 관리하게 해주는 통합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veraport handler 삭제하는 법

 

 

veraport handler은 시작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시스템이 시작할때마다 자동으로 실행되고, 백그라운드에서 컴퓨터의 리소스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공인인증서나, 금융 업무를 자주 하지 않는 분이라면, 삭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이라면, 컴퓨터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이기에, 쓸때없는 PC 자원이 낭비되는 상황이기에 프로그램 제거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삭제는 정말 간단합니다. 검색에서 appwiz.cpl 이라고 검색 후 선택하여 줍니다. 그러면 바로 프로그램 및 기능이 실행 됩니다.

 

 

 

그리고는 v를 눌러서 Veraport(보안모듈 관리 프로그램) 을 찾아서 더블클릭합니다. 그러면 삭제가 진행되고 프로그램이 삭제가 됩니다.

 

 

컴퓨터의 리소스, 자원은 한정적입니다. 그렇기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여러개의 프로그램들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컴퓨터가 느려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주기적으로 정리해주고, 외부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부터 안전을 위해 백신을 사용하여 주기적으로 검사해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