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Protect Online Security은 보안솔루션 기업인 잉카인터넷에서 개발한 보안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나 바이러슨느 아닙니다.  키보드 보안, 악성코드 탐지, 네트워크 보호 등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금융사고를 막아주는 기능을 합니다. 다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삭제 해주시는게 시스템 관리하는데 있어서 좋습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방법

 

nProtect Online Security는 보안상 도움이 되긴하지만, 시작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서 컴퓨터를 시작할 때마다 자동으로 실행이되서, 사용을 하지 않더라도 컴퓨터의 자원을 점유하고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nProtect Online Security가 필요한 페이지를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사용 후에 삭제 해주시는 것이 컴퓨터는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나중에 다시 필요한 일이 생긴다면, 자연스럽게 설치가 진행 될테니 걱정없이 삭제하셔도 됩니다.

 

 

 

삭제는 간단합니다. 검색에서 appwiz.cpl 검색해서 선택하여 프로그램 및 기능을 실행 시킵니다.

 

 

 

 

그리고는 n을 눌러서 nProtect Online Security V 로 시작하는 것을 찾아 더블클릭하여 삭제를 진행하여 줍니다.

 

 

 

 

만약 삭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아래의 uninstall 유틸을 다운 받아서 실행시켜서 삭제를 진행하도록 해줍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Uninstall 다운로드

 

 

 

그러면 확실하게 삭제가 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