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쎄타토큰 시세 전망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1억을 넘어가면서, 다시 상승세를 이어가면서 알트코인도 전반적으로 강세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계속 강세와 다지기를 거치며 강력해질 수록 알트코인 역시 더욱 더 강한 상승흐름을 탈 것으로 보입니다.

 

비트코인 흐름과 알트코인의 흐름이 상승률에 차이만 있을 뿐 비슷하게 흘러가고 있는 만큼, 더 적게 오른 알트코인을 찾아서 투자하는 것도 투자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중 하나 입니다.

 

목차

     

     

    쎄타토큰 소개

    쎄타토큰은 블록체인 기반의 동영상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로, 쎄타토큰과 쎄타퓨엘 두가지에 암호화폐를 발행하고 있으며, 쎄타토큰은 쎄타 플랫폼의 기본 암호화폐로 보안과 스테이킹을 위해 사용되어 유통량이 감소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쎄타는 탈중앙화된 스트리밍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로 사용자들이 P2P 방식으로 컴퓨팅 자원과 대역폭을 공유하는 탈 중앙화된 메인 넷을 운영합니다.

     

    쎄타 네트워크를 통해 스트리밍 플랫폼들이 콘텐츠 전송 비용을 줄여 더 많은 수익 창출하는데 도움됩니다.,

     

     

    쎄타토큰 주요 정보

    세계10대 거래소 상장여부

    쎄타토큰은 세계 10대거래소 대부분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인 만큼, 어느정도 안정성을 갖추고 있는 코인으로 현재 4900원 기준 시가총액도 4.6조로 큰 알트코인 중 하나입니다.

     

    쎄타토큰 최저최고가

     

    기존 상승장에 큰 상승을 이룬 코인이라면, 이번에도 충분이 펌핑이 강하게 나올만한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자료가 없는 신생 코인들은 기존 데이터가 없다보니 좀 더 리스크가 크게 작용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이번 사이클은 반감기, 비트코인ETF 승인, 금리인하 가능성 까지 아주 좋은 조건들로 이루어진 상승장이니 만큼, 이전 2021년 상승장보다 더 강하게 상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쎄타는 2021년 불장에 17,518원까지 올라 갔었으며, 최저 기준으로 10000% 가까운 엄청난 상승률을 보여준 알트코인 중 하나 입니다.

     

    2020년 10월 비트코인이 상승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보면, 쎄타토큰은 대략 2100% 상승하며 역시나 어마무시한 상승률을 기록하였습니다.

     

     

    1달만에 320% 오른 이유

     

    쎄타토큰인 단기간에 320% 오른 이유는 간단하다. 비트코인이 동일 기간 70% 상승이라는 기록적인 상승을 기록한 만큼, 알트코인 시장 또한 이에 발맞춰서 상승세를 이어간 것으로 해석된다.

     

    쎄타토큰 말고도 다른 코인들도 200~400%이상 상승세를 이루어 냈다.

     

     

    쎄타토큰 코인 매수 매도 전략

     

    현재 강한 상승 추세를 유지하면서 강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횡보를 하거나 상승을 한다면, 강한 조정 없이 강력한 상승세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으며, 비트코인 조정이 온다면, 쎄타토큰 또한 조정이 올가능성이 높습니다.

     

    조정시는 3200~3500선까지 볼 수 있으며, 이 가격대에 진입한다면 강한 매수 타이밍으로 보기 좋습니다.

     

     

    강한 상승세가 이어져서 상승한다면 의미 있는 매물대가 몰려 있는 9400원대까지는 강하게 상승할 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수 타이밍은 조정시, 3200~3500대에 매집

    매도 타이밍8500~9200 사이에서 매도 전략을 수립

     

    만약 매집 구간을 주지 않는다면, 더 좋은 구간에 있는 알트코인을 매수한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위 글은 개인적인 분석으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