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인터넷 서핑을 이용할 때 사파리를 이용하게 되시는데요. 여기서 자주 이용하는 즐겨찾기를 등록하고, 사파리에서 봤던 방문기록 등을 확인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사파리에서 내가 원하는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위해, 즐겨찾기에 추가하려는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저는 구글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구글 사이트에 들어가보겠습니다.

 

 

 

그리고는 아래 하단 메뉴에서 가운데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즐겨찾기에 추가를 선택하여 줍니다.

 

 

 

 

 

그러면 즐겨찾기에 추가가 뜨면서, 즐겨찾기에 이름을 지정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즐겨찾기명으로 설정한 뒤, 우측 상단에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아래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라래 누르는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라면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해서 내리거나 아랫부분을 터치하여 주시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서는 주소창을 선택하여 보면, 즐겨찾기에 추가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삭제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를 삭제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즐겨찾기에서 삭제하려는 즐겨찾기를 길게 누르고 있으면, 옵션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삭제 버튼을 눌러주시면 삭제가 됩니다.

 

 

 

이상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및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