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사진을 합치고 싶을때가 있는데 쉽게 합치는 방법이 없어서 별도의 사진어플을 설치하여 합치기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런 경우 쉽게 단축어를 통해, 가로, 세로 또는 격자 형태로 사진을 합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아이폰 사진 합치기 단축어

 

아이폰 사진 합치기 단축어 설치하기

 

사진 붙이기

 

www.icloud.com

 

 

 

먼저 위에 아이폰 사진 합치기 단축어 설치하기를 클릭하셔서 단축어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는 단축키 가져오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단축어 추가 페이지가 나오고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서,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단축어에 사진 붙이기가 추가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 사진 붙이기 단축어를 선택하여 주면, '사진 붙이기' 단축어가 사용자의 사진에 접근하려고 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리고서 합치려는 사진들을 선택하여 주고 우측 상단에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는 순서 지정을 합니다. 합치는 순서를 정해서, 합쳐집니다. 선택된 사진이 먼저 위에 표시되는 형태로 되면, 사진을 선택하여 줍니다.

 

 

 

 

 

사진 선택을 완료하면, 격자, 수평, 수직으로 사진을 합치는 정렬을 선택하여 줍니다. 지금은 격자로 진행하여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까 선택한 순서대로 합쳐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완료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취소 버튼을 누르면 저장이 됩니다. 혹시나 누구에게 공유하고 싶다면 공유버튼을 눌러서 보내시면 됩니다.

 

 

 

 

이상 아이폰 사진 합치기 단축어 간단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