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비대면 상품으로 모바일에서 비상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9등급이라도 즉시 대출이 가능하시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NH스마트뱅킹 앱이나, 올원뱅크 앱에서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3분 내에 한도조회와 대출실행까지 가능하니 간편하게 빠르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의 대출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 등급 조회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대출이 급하신 분들이라면 아주 좋은 대출 대안이 되는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3년까지 가능해서 여유 있는 비상금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대출 대상

만19세 이상, 통신등급(Telco) 9등급 이내 개인

※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이용고객
※ 통신등급 미산출 고객은 당행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
※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대출금리

연 3.15% ~ 4.15%

 

※ 우대금리 : 최고 1.00%p 우대
NH채움신용카드 보유 0.50%p, 우량등급 우대(통신등급 1~3등급) 0.50%p

※ 대출금리는 고객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금리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Tel. 1600-2800) 직원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 3년(거치기간 없음)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분할 상환

담보 및 보증 여부 : 무보증 신용대출

필요서류 : 없음

고객부담비용 : 없음

중도상환해약금 : 없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https://smartmarket.nonghyup.com/servlet/SFSL0120R.view#tab_spec_02

비밀번호 입력오류 안내 대상비밀번호 - 자금이체비밀번호,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단,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 입력오류횟수 - 자금이체비밀번호 : 회, 자금이체비밀번

smartmarket.nonghyup.com

 

비상금 대출은 워낙 신청하기가 쉬워서, 비상금 대출로 돌려막기를 하시는 분이라면 꼭 그 굴레에서 벗어나시길 권장드립니다. 비상금은 말그대로 정말 비상시에만 사용하는 것으로, 평상시에는 대출을 멀리하는 것이 자산을 모으는데 좋은 방법이고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