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인천과 경기 일대의 수돗물에서 깔따구라는 유충이 발견되어 인천안에서만 2백건이 넘는 신고가 들어왔으며, 서울과 청주에서도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었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수도사업소들에서 조사중입니다.

작년에는 붉은 수돗물 사태가 있었는데 유충이 나왔다면 더욱 심각한 문제로 야기가 되고 있습니다. 유충 관련 문제가 확산이 된다고 하면 수도관 교체가 이루어질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수도관을 공급하는 기업들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수돗물 유충 관련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돗물 유충 관련주

 

월크론한텍

월크론한텍은 물, 환경, 에너지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수돗물 유충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뉴보텍

뉴보텍은 수처리관련 테마에서 빠지지 않는 대장주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기업으로 상하수도관 및 빗물저장시설 등을 주요제품으로 하는 플라스틱 상하수도관 제조을 영위하고 있기 때문에 수돗물 유충 관련주로 크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하수도관은 플라스틱 소재의 약한 특성을 이중벽구조로 극보하여 고무링 접합 방식으로 관을 연결해 이음세누수도 막으며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3백여건에 이르는 산업재산권과 3건에 환경 신기술 인증서도 가지고 있습니다.

 

시노펙스

시노펙스는 세계최고 수준의 여과기술을 가지고 있어서 고성능 멤브레인필터 사업으로 산업용 멤브레인 필터의 국산화를 진행중인 업체로 수돗물 유충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자연과환경

자연과환경도 수처리관련 테마에서 빠지지 않는 기업으로 청계천 복원사업, 한강르네상스사업, 새만금방수제사업 등 국내 대규모 물관리 프로젝트를 참여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주철관

한국주철관은 60년간 상수도 배관용 주철관을 생산해오고 있어서 수처리관련 수돗물 유충 테마주로 떠올랐습니다.

 

프럼파스트

프럼파스트는 건축용 배관재를 연구 개발하고,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수돗물 유충과 관련하여 수도관 관련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