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의원이 민주당 당표에 당선이 되었습니다. 당내의 입지를 다지고 대선으로 가기 위한 첫걸음을 잘 맺은 이낙연 당대표와 관련주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12개월 연속으로 차기 대선주자 부동의 1위를 달성하면서, 벌써부터 차기 대통령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낙연 당대표가 대선 출마까지 연결될 관련주와 수혜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낙연 관련주

 

남선알미늄

남선알미늄은 알루미늄 샷시, PVC 창호를 생산하여 주로 건설회사 와 자동차에 납품하는 기업으로 남선알미늄 대표이사의 친동생이 이계연씨가 계열사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는 이유로 이낙연 관련주로 부각되었습니다.

 

티케이케미칼

티케이케미칼은 SM그룹 계열의 PET 수지, 폴리에스터 및 스판덱스 원사 등을 주로 생산하는 화학섬유 제조기업으로, SM그룹 계열사인 삼환기업의 이계연 전 대표이사가 이낙연 전 총리 친동생이여서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주연테크

주연테크는 PC완제품 제조 및 유통, 수출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권오룡 대표이사가 노무현 정권 시절 이낙연 대표와 친분이 있다고 전해져서 관련주로 부각되었습니다.

 

이월드

이월드는 이랜드 그룹 계열의 테마파크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박성수 회장과 이낙연 대표가 광주제일고 동문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이낙연 관련주로 급부상하였습니다.

 

남화토건

남화토건은 광주와 전남지역에 기반을 둔 토목공사와 건축공사, 조경, 전기공사등을 수주하는 종합건설 업체로 최재훈 대표이사가 이낙연 대표와 광주제일고 동문이라소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남성

남성은 디지털 전자 가전업체로 유통 임대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윤봉수 대표이사가 이낙연 대표의 서울대 법대 선배로 알려져서 이낙연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삼본전자

삼본전자는 이어폰,헤드폰, 스피커 및 블루투스 기기 등 각종 음향기기 전문기업으로 사외이사인 신언용이 이낙연 대표와 서울대 동문이여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동양물산

동양물산은 트랙터, 콤바인, 이양기 등 각종 농기계 제조사업 및 담배 필터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최도일 감사이사가 이낙연 대표와 광주제일고, 서울대 동문이여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