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쉽게 찾는법은?

 

 

요즘은 한번 로그인해놓으면 자동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다보니, 비밀번호를 설정해두곤 까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설정할때 보안 강화를 위해 특수문자에 숫자 영소대문자를 포함하여 조합한 비밀번호등을 만들다보면 평소에 사용하던 비밀번호와 다른 경우도 많아서, 까먹는 경우가 더 생기는데요.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목차

     

     

    인스타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인스타 비밀번호 찾는 방법과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인스타그램 앱에 들어가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선택하여 줍니다.

     

     

     

     

     

    2. 전화번로를 이용하는 경우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 다음을 눌러줍니다.

     

     

     

     

    3. 그러면 인증코드가 휴대폰 번호로 발송이 됩니다.

     

     

     

     

    4. 문자로 온 인증코드 6자리를 입력하여 주면 로그인이 됩니다.

     

     

     

     

     

    5. 만약 이메일이나 사용자이름으로 확인 하는 경우에는 해당 이메일이나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여 줍니다.

     

     

     

     

    6. 그리고 이메일이나 휴대폰 번호를 지정하여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하면 인증 코드를 받아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인스타 비밀번호 초기화 하기

     

    위의 방법은 인스타의 로그인하는 방법이지만, 이미 모르는 비밀번호를 바꿔주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위의 로그인하는 방법을 시행 한뒤, 초기화 하기를 따라해주시면 비밀번호를 새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전 비밀번호를 몰라도 가능하다는 점이 중요하겠지요? 인스타 비밀번호 초기화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인스타 비밀번호 초기화바로가기

     

    인스타 비밀번호 초기화 바로가기 링크

    인스타 비밀번호 초기화 바로가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 비밀번호 초기화 바로가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wonjc.tistory.com

     

     

    만약 스마트폰으로 들어가신다면(아이폰의 경우), 인스타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자꾸 앱으로 연동이 되니, 위의 링크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앱으로 연동이 되지 않으실겁니다.

     

     

     

     

    이메일,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을 이용하여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해줍니다. 휴대폰 번호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문자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보내줍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를 그냥 클릭하면, 다시 앱으로 연동되서 변경이 안되니, 해당 주소를 복사해서 사파리에서 붙여넣기 및 이동을 하여줍니다. (아이폰의 경우)

     

     

     

     

     

    그러면 위와 같이 이전 비밀번호를 묻지 않고 새 비밀번호만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해당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새로 기입하고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눌러주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 됩니다.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