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 EV6 GT 정보

2023 EV6 GT는 일반 라인업과 다른 고성능 슈퍼카를 모방하는 슈퍼 전기차 모델로, 국내차 중 가장 빠른 3초대의 제로백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3 EV6 GT는 9월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7,200만원이라고 합니다. 중옵 이상의 옵션 추가시 8,000만원 초반대의 가격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조금은 50%가 지급 될 것으로 보입니다.

 

목차

     

     

    2023 EV6 GT 제원 및 주행거리

    최고출력 584 마력, 최대토크 75.5㎏·m이며, 제로백 3.5초로 국내 양산차 중 가장 빠른 3초대 성능 그리고 260km/h 최고 속도의 사륜구동 모델입니다. 이 같은 가속력은 기존 제네시스 G70 3.3T의 4.7초를 제치고, 국산차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이어 최고속도는 260km/h로 제한됐다.

    배터리의 경우 77.4kW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주행거리는 WLTP 기준 405km로 아직 국내 인증 주행거리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 외 전자 제어 서스펜션과 소프트웨어 기반 전자식 차동 제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2023 EV6 GT 모델비교

    EV6는 기본모델인 스탠다드와 주행거리가 긴 롱레인지 모델로 나눠집니다. 그리고 트림은 라이트(Light), 에어(Air), 어스(Earth) 트림으로 나눠지는데, 롱레이지 모델이는 GT-Line까지 여러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현재 소개 해드리는 GT는 GT-Line과는 다른, 고성능 슈퍼 전기차로, 쟁쟁한 슈퍼카들과의 레이스에서도 맥라렌 다음으로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능을 갖추는 모델입니다.

     

     

    2023 EV6 GT 디자인

    EV6 GT는 강력한 성능에 걸맞게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정면부 범퍼 하단 공기 흡입구를 보다 역동적으로 형상화해 한층 날렵한 인상을 더했다.

    측면에는 차체와 동일한 바디 칼라 클래딩이 적용해 보다 세련된 느낌을 선사했으며, 대쉬보드와 테일게이트에 부착된 GT 앰블럼이 고성능의 감성을 부각시킨다.

    이어 GT 전용 21인치 퍼포먼스 휠과 초고성능(UHP) 미쉘린 파일럿 스포츠 4S가 역동적인 성능을 완성했다. 리어 범퍼 하단부는 유광 블랙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존재감을 부각하고, 범퍼 하단에 적용된 디퓨저가 한층 원활한 공기의 흐름을 유도한다.

    실내는 D컷 스티어링 휠이 적용됐으며 시트에는 스웨이드 스포츠 버킷시트가 운전자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도어 트림, 콘솔, 시트 등에는 네온 컬러 스티치 포인트가 독특한 멋을 더했다.

     

    EV6의 최고인 EV6 GT를 만나보세요.

     

     

     

    2022 링컨 노틸러스 페이스리프트 정보 (가격,출시일,제원,디자인,포토)

    2022 링컨 노틸러스 페이스리프트 정보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3월 17일 링컨의 럭셔리 중형 SUV, 뉴 노틸러스(Nautilus)를 공식 출시한다. 새로운 링컨 노틸러스는 강화된 첨단 사양을 탑재하고

    wonjc.tistory.com

     

    볼보 C40 리차지 정보 (포토,가격,순수전기차,주행거리,제원,디자인)

    볼보 C40 리차지 정보 C40 리차지는 볼보의 소형 모델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된 순수 전기차다. XC40 기반으로 설계된 XC40 리차지와 플랫폼을 공유하기 때문에 '형제'라고 표현되는 차다. 다

    wonjc.tistory.com

     

    2022 벤츠 G63 AMG 지바겐 정보 (가격,디자인,제원,비싼이유,내부,신형)

    2022 벤츠 G63 AMG 지바겐 정보 벤츠 G63 AMG 지바겐은 젊은층에 드림카로 불리우면서 인기가 높은 차종 중 하나입니다. 2022 벤츠 G63 AMG 지바겐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가치

    wonjc.tistory.com

     

    2022 벤츠 EQS 출시정보 (출시일,가격,정보,디자인,포토,주행거리,제원)

    2022 벤츠 EQS 출시정보 벤츠 EQS는 벤츠 전동화 브랜드인 EQ와 S클래스급 세단의 전기차 모델입니다. 지난 4월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세계 최초 공개된 EQ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과 기술

    wonjc.tistory.com

     

    2022 벤츠 EQB 전기 SUV 출시정보 (가격,출시일,주행거리,디자인)

    2022 벤츠 EQB 전기 SUV 출시정보 메르세데스-벤츠 최신 전기차 'EQB'가 다음달 한국에 상륙한다. 벤츠는 EQB를 포함해 올해 전기차 3종을 투입해 가파른 성장세인 국내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을 공략

    wonjc.tistory.com

     

    2022 BMW i4 그란 쿠페 순수전기차 정보 (포토, 제원,주행거리, 디자인, 가격,출시일)

    2022 BMW i4 그란 쿠페 순수전기차 정보 BMW가 브랜드 최초로 순수전기차인 그란 쿠페 i4를 국내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중 첫 준중형 전기 세단인 BMW i4는 BMW 고유의 역동적인 주

    wonjc.tistory.com

     

    아우디 Q4 E트론(이트론) 출시정보 (가격,포토,색상,디자인)

    아우디 Q4 E트론(이트론) 출시정보 출시일정은 하반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실제 출고는 내년은 되야할 것을 보입니다. 2022년 Q4 E트론은 5400만원 부터 시작하여, 전기차 보조금 100%가 가능하며, 상

    wonjc.tistory.com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