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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포르쉐 911 타르가 GTS
포르쉐는 911 GTS 5종을 판매한다. 그리고 이 모델들은 강력한 22개 911 라인업의 중간을 차지한다.
모두 3.0ℓ 수평대향 6기통 트윈터보 엔진을 공유하는데, 최고출력은 473마력이고 최대토크는 58.1kg·m다. 8단 PDK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가 기본이고, 7단 수동변속기를 비용 추가 없는 옵션으로 제공한다.
목차
1. 2022 포르쉐 911 타르가 GTS 가격은 2억 1,990만원
신형 911 GTS의 판매 가격은 911 카레라 GTS 쿠페와 카브리올레 각각 1억 9,490만원, 2억 1,070만원이며, 911 카레라 4 GTS 쿠페와 카브리올레는 각각 2억 410만원, 2억 1,990만원이다. 911 타르가 4 GTS는 2억 1,990만원이다.
2.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장착과 GTS 전용 서스펜션로 강력한 성능 보장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장착된 GTS 전용 서스펜션과 911 터보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보장한다.
GTS에서는 최초로 이용 가능한 경량 디자인 패키지 장착 시, 더 가벼운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 풀 버킷 시트, 사이드 및 리어 윈도우의 경량 글래스, 경량 배터리, 리어 시트의 생략을 통해 최대 25kg의 무게가 절감된다. 결과적으로, 가벼워진 무게와 더 큰 다운포스를 통해 911 GTS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은 한층 더 향상되었다.
911 터보에서 파생된 서스펜션은 GTS에 맞춰 조정되어 차량 성능을 극대화한다. 기본 사양의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덕분에 댐퍼는 역동적인 변화에 더욱 빠르게 반응한다. 쿠페 및 카브리올레에는 10mm더 낮은 스포츠 섀시와 함께 PASM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리어 헬퍼 스프링의 콘셉트 역시 터보 모델에 기반한다. 메인 스프링은 모든 주행 조건에서 장력을 힘있게 유지하며, 리바운드 역시 동일하게 유지된다. '911 타르가 4 GTS‘의 경우 PASM이 적용된 타르가 4S의 섀시가 적용된다.
3. 911 터보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 적용, 후륜 21인치 알로이 휠
포르쉐 엔지니어들은 향상된 GTS 성능에 맞춰 제동 성능을 조정하고, 911 터보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911 터보에 사용되는 전륜 20인치, 후륜 21인치 블랙 컬러 중앙 잠금식 알로이 휠이 장착되며, 기본 사양의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GTS 전용 셋업과 일부 인테리어 흡음재를 없애 더욱 감성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4. 외관은 고광택 마감, 디테일을 포함한 옵션 사양 제공
외관 디자인은 실크 및 고광택 마감의 강조 요소들이 '911 GTS‘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911 타르가 4 GTS‘는 고유의 후프(hoop)와 타르가 레터링을 포함하며, 스포일러 립, 중앙 잠금식 알로이 휠, 엔진 커버 루버, 차량 도어 및 후면의 GTS 레터링까지 실크 광택으로 마감된다. 고광택 요소 및 기타 디테일을 포함한 외관 패키지는 옵션 사양으로 제공된다.
5. 모든 911 GTS 모델에 전후면 사이드실에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적용
모든 '911 GTS‘ 모델은 전∙후면 및 사이드 실에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가 적용되어 있다. 헤드라이트 림과 주간 주행등 주변은 다크 틴트 처리되었으며,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가 적용된 LED 헤드라이트를 기본 사양으로 장착한다.
GTS 모델의 스포티한 요소는 인테리어를 통해 시각적으로, 그리고 기능적으로 강조된다.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모드 스위치가 있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포르쉐 트랙 프리시전 앱(Track Precision App) 및 타이어 온도 디스플레이를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측면 지지력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전동 조절식 4방향 스포츠 시트 플러스 역시 기본 사양이다.